170521 오늘의 기록

현세타파/넋두리

2017. 5. 21. 18:52

1.

게임을 너무 오랜만에 너무 열심히 했나보다.

일할때 고질병이었던 손목 아팠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넘나 아파서 정말 울고싶었엉...

2.

날씨가 너무 조으다

3.

뉴앎님 제주 무사히 입성!!!!!

내가 뭔 정신이었는지 할죙일 ㅠㅠㅠㅠㅠ 폰 진동으로 설정해두고 침대에 던져놔서.. 뉴앎님 전화+깨똑 온것도 몰랐었다니.... 심지어 낮잠잔다고 분명 침대에 누웠었는데 나샛기 왜 폰 안봤냐... 

늦게나마 급하게 ㅠㅠㅠㅠ 고해성사를 하고 거의 30분?동안 뉴앎님과 전화통화 >< 희희

부디 제주에서 이쁜추억 많이 맹그시고 힐링 듬뿍 하시고 가시면 좋겠다 'ㅂ'

날씨야 제발 최소 낼까진 쭉 좋아라!!! 바람도 잔잔해서 빙기 연착등등도 없어버려라!!!!

우리 제뮤때 만나요!!!>ㅁ<

스콜은.... ......... ........

이, 일단 티켓팅은 해보겠지만...흑..... 눼...

4.

티켓팅 얘기가 나와서.

인팤 정말 너무하는거 아닌가요..?

학생들은 공부할 시간이고, 직장인들은 월욜이 젤 바쁘단말예요!!!!!!!!!

ㅠㅠㅠㅠㅠㅠ 딱 두시 전후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난단말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 왜이래 ㅠㅠㅠㅠㅠㅠㅠ

이번달 티켓팅 5/29 오후두시 인터파크 국텐 서울스콜 티켓팅하구

이번달 안에 오픈될 제뮤 셔틀 예약!!!!!!!!!!!!!!

5.

그래 제뮤 얘기가 나와서.

엘리시아? 였던가. 거기에서 올해는 한다기에.. 검색좀 해봤더니

무슨 -_- 콘도가 48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ㅋㅋㅋㅋㅋ 우리집에서 자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힛 어제 통화하면서 뉴앎님두 초대!!!!!

버스가 넘나 애매해서... 산업도로 한복판에 시외버스를 내리고 한참 걸어서 들어가야하나 싶었는데

아니면 갈때는 택시.. 올때는 어찌해야할까 고민좀 하긴 했었는데

다행히도 별도로 셔틀을 운행한다고, 이번달 안에 오픈한다고 >< 나이스!!!!!!!!

제뮤 셔틀 소식에 놀라 멜림께 멜리이이이임!!!!! 외쳐버리고 스콜 떠서 2차당황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놀래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좀 진정시켜줘.....

6.

친구가 5월 말~6월초에 제주 내려온다고. 

^^...

파우치 만들다가 급작스럽게 디아에 빠져서 손놓고 있었는데....

(두개는 본체 완성, 하나는 만드는중, 하나는 시작도 못함...)

이번주에 다 완성해서 주말즈음에 지퍼랑 연결해서 'ㅂ' 얼른 완성해야겠다.

이거 완성하구... 그담에 쪼마난 방석 하나 맹글고 

그담에...c2c...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언제 끝내냐....

.... 어디서 어케 시작해야하는지 다까묵.......... 하아....

7.

신기하다 정말.

아무리 기분탓이라해도.

엉망이지만, 드림캐쳐 완성해서 달았는데...

꿈안꾸고 '-' 푹잠. 

'-'.......

정말 신기한 드림캐쳐님.

8.

내일은 또 월욜이구나. 바쁘겠따... 후욱....

9.

슬금슬금 기어나오려 하는 우울님아. 좀 꺼져주련.

10.

아 그러고보니 회사 평가도 이번달 한거까지네... 미춰버리것다... 

.... 한거 하나두 없...네? ^^...

.. 하반기에 또 몰빵해야하나.

11.

이번달 내내 장 상태가 아니좋군.

살을 빼야 좀 나아질텐데...

12.

쓰는순간 배가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