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510 탈영어블로그화 해보자(...)

현세타파/넋두리

2017. 5. 10. 16:35

1.

에...

여기는 영어공부 블로그는 아님. (스스로 찔려서....)

2.

대통령이 바뀌었다.

신나서 어제 치킨먹었다. 

그결과 대자연님이 강림하셨엉.... 나한테 왜이래....

3.

어도비 온라인 컨퍼런스 영상 공개. 이 안에 뭔가 꿀영상들 많아보여서 틈틈히 봐야할꺼같으당

경로 : http://www.adobe.com/kr/information/cc-contents.html?sdid=SGDJMLQJ&mv=email#design

4.

뜨개질홀릭. 

뽕이 제대로 찼다;;;


일단 친구들 줄 파우치 추가로 더 만들고 있고. 월말에 서울사는 녀석이 내려오기 전까진 완성 가능할듯.

그거 끝나면 두번째 기분전환으로 방석 맹글꺼 실도 주문해둔 상태이구.(왜 배달 안오냐.... 어제 도착했으면 오늘 배달해줘야긔...)

그거 끝나면.. -_-;; c2c G로고 맹글던겈ㅋㅋㅋㅋㅋ 이거 진짴ㅋㅋㅋㅋㅋ 

쉽긴 쉬운데 매우매우매우 격한 노가다라는게 함정.

이걸... 지금 상태에서 포기하고. 모사를 사서 작은 파우치나 이런걸로 바꿀까봐... 도안좀 바꿔서... ....는

절대 중간에 멈추지 말자 -_-; 일단 c2c 하던게 아까우니 꼭 완성해야긔.

5.

디아도 다시 시작해볼라구요.....

역시 내 취저랄까, 그냥 뚜드리챱챱 패버리는 성전이 쵝오.... 

악포랑 축망 다시 해봐야징.. 흑흑 

이전에는 걍 되는대로 뭐 셋팅이나 이딴거 없이 그냥 좋아보이는 장비 껴서 때리고 해서 정말 의미가 없었다능...

근데 제대로 해보고싶다능.....

근데 왠지 다음달쯤 되면 시즌 끝나는거 아닐까 싶다능....

6.

퇴근길에 롯마 들려서 스팀다리미를 살까 먹거리를 살까 

지류 상품권을 포인트로 바꾸려면 이건 지류를 또 우편으로 보내야해서 넘나 귀찮음이다. 

...는 집앞에 우체국 있는 1인...... 후욱 

(있음 뭐해 시간이 안맞는데....)

7.

퇴근시켜주세요...... 왜때문에 아직두 두시간반이나 남았엉... 흑흑

8.

주말즈음부터 비염이 미친듯이 또 깽판치고 있음. 오늘은 아침부터 그래서

그.. 재채기가 코 끝에 간당간당 걸려서 할까말까 하는 상태로 집에서부터 셔틀타러 가는곳까지.....

그리고 그거 + 콧물 등등으로 눈도 못뜨고 길거리 한복판에서 눈물쥘쥘 -_-..... 

.........

진짜... 코세척 하는거 살까봐.........

아 또 코 간질간질. 나한테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