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417 몰아치기

현세타파/넋두리

2017. 4. 17. 21:29

1.

잘 먹고 잘 놀고 있는 내용입니다.

2.

금요일에 은행 볼일 볼 겸 연차를 냈고 

결혼 직전(!!)인 친구를 만나서 대낮부터 대패삽겹살을 흡입.

하.. 여러분. 제주 오시면.. 흑돼지거리에 탑ㅂ평을 가세여...

갠적으로 여기가 젤 낫다고 봄.

둘이서 대패삼겹살 3인분 + 후식냉면 + 밥한공기 뽀꿈까지 클리어. 헤헷 


은혜롭다

3.

뜨개질 도안을 그려둘 노트를 사오고... 작은 사진용지에 샘플로 프린트해서 붙여놓으려고

 사진용지를 찾다가 10년 넘은 사진 용지를 발견.

오 사이즈 조으네 하고 꺼냈는데 순간 소스라치게 놀랐다...


....는 10년도 훨씬 넘은ㅋㅋㅋㅋ 일본에서의 첫직장에서 폰카로 찍은거 인쇄해둔겈ㅋㅋㅋㅋ

나 왜 여기 넣어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넣었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그냥 다시 뺌....


4.

뜨개질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약 절반에 가까운 정도로 했고

실 배색할때 연결하는 방법(뒤에 뒷처리는 이제는 고려하지 않음)을 바꿨는데

약간 깔끔하게 나오는 느낌.

맘에 든다.

빨리 연습작 완료하고 5코로 잡아서 좀 크게 만들어야지.


5.

지난 토요일엔 오마니 공방엘 고고싱.

너무 맛이 쎄게 만들어진 묵은 김치를 다시 싸들고 집에 가서 투척한 뒤(김치냉장고로..)

날씨도 좋겠다, 걸어서 공방까지 고고싱.


공방 입구쪽 풍경은 대략 이러하고...

아래는 공방 들어가서 본 텃밭.

밖에 나가서 안찍고 안에서 찍었다고 혼났다(...)


날씨가 좋으니 제주바당 is 뭔들~ 


가자마자 받은 선물.

가죽공예 수업 들으면서 만들어주신 가방.

앞모습

뚜껑(?) 열면 이러함

뒷단추 열면 요로코롬

앞 자석단추 열면 요로코롬.

앞쪽에 뚜껑 고정용이 없어서 괜찮을까 싶었는데... 아니나다를까....

내 영양가 1도 없는 지갑 넣었더니 그거만으로도 뚜껑이 안닫혀서... 어쩔까 싶다...


오마닠ㅋㅋㅋㅋㅋㅋ

이끼들을 왜이렇게 컵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공방에 간 이유는...

곧 있을 석가탄신일 전에 축제가 있다고, 그곳에서 체험이벤트 할 매듭 샘플 제작.


이렇게 구슬 끼우고 도래매듭으로 고정한 뒤 

합장매듭으로 쭉 이어주고, 조금 띄고 도래매듭으로 다시 마무리.

이렇게 한쪽을 완성시켜두면, 다른 한쪽을 사람들이 직접 만들어보는 형태.


수다떤다고 약 두시간에 이정도밖에 못했는데....

.... 이게 시작이었다.

이날 -_- 10묶음인가 받아와서.. 아직 3묶음 남았네..... -ㅅ-.....

오늘은 패스하고, 내일 클리어해버리자.



공방문 앞에 있는 애기양귀비.

(이 양귀비는 그냥 식물 키우듯 허가가 된 'ㅂ' 양귀비라고 합니다.)

(엄한 양귀비는 더 빨갛다고 함...)

6.

일욜엔 친구님 결혼식...

가시나....

드뎌 공식 유부녀 엉엉 ㅠㅠ

근데 친구야

너 그날 신은 신발.... 

..... 그냥 흉기더라.....

아무리 키 맞추기 위함이라지만 발목 안좋은 애한테 킬힐은 좀 넘했어...

잘살아 가시나 ㅠㅠㅠㅠ 엉엉엉

7.

갑자기 땡겨서 만든 치즈과자.

슬라이스 치즈 한장을 9등분 해서

종이호일 위에 8개 띄엄띄엄 나열하고 하나는 내입에 넣고(...)

이렇게 두장을 작업해서 전자렌지에서 1분 30초.

끗.

약간 눅눅해진 과자맛? 인데 ... 여기서 10초를 더 돌렸다면 어떻게 됐을까 싶기도 하고요.

근데 이게 은근 중독성 있음.

8.

이벤트 당첨된 홀로그램 키트 도착!!!!!! 

꺄하!!!!!!


위에서보면 이러합니다.


보는데...... ... 비효율적이야....

언젠가 아이패드 크기 맞춰서 만들어야겠다.

그럼 못쓰는 시디케이스가 4...장... 후.. -_-;


...근데 야속하다.

이왕 해주실꺼면... 풀로 다 해주지 그러셨어요 엉엉

공기계를 회사에 두고와서 급하게 아이패드로 찍었... -_-;;;;;;;;;;;

.... 근데 이건 유독 찍기 넘나 힘들어서....

큰 사이즈로 만들고 아이패드에서 돌리면서 폰으로 찍어야겠다.


9.

이번 친구 결혼식에는 친구 지인으로 일본인도 왔는데...

그중 한명을 내가 케어하게 돼서 'ㅅ' 만났는데 와 

내가 만난 일본인중에서 ㅋㅋㅋㅋ 첨 만나서 그렇게 쾌활했던 사람은.. ㅇㅁㅌ상 이후로 첨인듯..

넘나 좋으신 분이고 재밌는 분.

제주 결혼문화에 대해 설명해 드리고 결혼식 끝난 이후에도 쇼핑하러 간다기에

중앙로 지하상가까지 노닥거리며 걸어감 ㅋㅋㅋㅋㅋㅋ

오래 있어주지 못해서 미안해요 T_T 담에 친구냔 끌고 도쿄에 꼭 가겟심다 흑흑

그래서 그분이 주신 ㅠㅠㅠㅠㅠㅠ 같이 있어줘서 고맙다고 쪼꼬를 주셨는데...


... 겁나 맛있음... 하.....

아 정말.... 넘나 맛있어서 오픈하자마자 다먹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디테일은 일본이 짱임........

10.

코딩에 재미들렸다.

코딩이랄까 마크업이지만.

(다만 스터디 설명 들을땐 좀 답답한게 있긴 한데 이건 내가 그냥 따로 해야할듯)

연습연습연습

11.

그동안 블로깅 야나두 외에는 잘 못해서 좀 그랬는데 막상 이렇게 적고나니 별로 소식이 없네...?


'현세타파 > 넋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501 근로자는 쉽니다.  (0) 2017.05.01
170428 생일뒷풀이  (0) 2017.04.29
170408 기록  (2) 2017.04.09
170403 날이 너무나도 조으다  (0) 2017.04.03
170401 끔찍하고 아찔한  (0) 2017.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