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미충 제발 꺼져줘

1일 1덕질/잡잡덕덕

2018. 3. 5. 23:44


작년에 만들었던 짧은짤.

플미충 제발 꺼져줘 -_- 


오늘도 인팤이 겁나 열일을 해주셔서 앞자리 싹 아웃됐는데

넘나 궁금해서 어떤 자리가 주로 플미인가 봤더니..

가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면 많이 아닌듯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스탠딩 앞자리 어쩔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팤에서 올려준 자리 하나하나 찍느라 나샛기도 참 고생 많았다 (셀프토닥)


ㅋㅋㅋㅋㅋㅋ 따로 파일로 저장 안하구 복붙으로 넣어놔서 화질이 개판이지만.

아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더 빡이 치는건.

저렇게 플미, 매크로가 판치는것도 웃긴 일인데

이렇게 잡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제까지 손놓고 있었다는것........

아니 이제까지 잡아서.. 노출만 안한건가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빡이 친다 여러모로.


아 제발... 아니 다른 공연도 아니고 

수익금 전액을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기부를 하자는 취지의 콘서트인데.

굳이 플미까지 해야할 일인가???????

정가양도받고 플미 줄 추가금으로 차라리 기부를 하지!!!!!!!!!!!!!!!!!!!!!!!!!!!


양심도 없는 샛기들이다 진짜. 사람들이라 하기 조차 아깝고 내가 다 쪽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