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린트미 스티커 도차악 ><

1일 1덕질/잡잡덕덕

2018. 3. 7. 09:37


0.

사진 참 뭐같이 찍혔다 -_-
무음카메라는 이게 아니조으네... 찍히는게 기본카메라앱을 못따라가...
한장 더 있는데 그건 그냥 마음속에 소듕히 간직하기로..
엉엉엉엉 앎님그림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음. 생각보다 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작은걸 선택했으니께...

2.

움. 앎님 리뷰로는 'ㅂ' 색감도 괜찮게 나왔다는데...

나는 생각보다 쏘쏘.

pdf로 그냥 올릴껄 그랬나...

아니 근데.... 음.. ㅠㅠ...

미리보기에선 넘나 깨졌단 말이지....

그게 그대로 나오는지 아니면 인쇄할때는 pdf 화질로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사이즈가 작아서 살짝 깨지는건 어쩔 수 없을듯 하다. 정말 심플하게 하는건 괜찮을지 몰라도.. 

다음에 하게되면 라운드로 하기로 ㅇㅇ 

3.

샘플북 쵝오!!!!!!

'ㅁ' 명함사이즈도 꽤 괜찮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