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328 Rock Bros 라이브영상(살짝편집)

1일 1덕질/국카스텐

2018. 3. 29. 09:28

아이무비로 그냥 색감 누런거만 좀 없애구 소리만 좀 키웠습.. 

둘다 드롭박스로 올라갑니다잉



네. 뭘 하게 됐습니다.

그.. 샐럽들만 한다는.. 영상 라이브를.. 저희가 하게 됐는데요..

.. 잘 모르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자 여러분들, 한번 보여드릴게요.


쪼끔 부끄럽지만(푸흡) 한번 해보겠습니다.



(둠칫둠칫)


예,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여러분들에게 꿈과 희망과 용기, 기쁨을 주기 위해서

이렇게 라이브를 하게 됐습니다!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