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드로잉 연습 시작 ><

현세타파/스터디

2017. 12. 20. 21:28

1.

갑자기 드로잉 공부를 해보고싶어졌음 '-'

업무에 쓰려는것도 있고.

소스같은것도 원하는대로 모양이 안나오거나 할때 겁나 짜증나서...

그래서 조금씩 'ㅅ' 해두면 도움되지 않을까 하여.. 

2.

그래서 낼름 책을 질렀따. -_-

스케치 쉽게하기 라는 책이었던..거 같은데.

기초드로잉편이랑 풍경그리기 'ㅂ')

근데 어제 팀원이랑 얘기하다가... 일러스트편으로 주문할껄 그랬어 ㅠㅠ.. 

그래도 두면 쓰겠지 싶어서 희희

3.

그리고 예전부터 만년필 사각사각 소리가 좋아서 'ㅁ' 보던 유툽에서

기초영상을 찾아서 봤는데... 

이분 넘 재밌게.. 나긋나긋.. 조용조용.. 설명해주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링크 : https://www.youtube.com/channel/UC__tlrPrBbQmRoMfklI3qXQ

따라그려보라길래 낼름 따라그려본, 사람머리 심은듯한 비쥬얼의 선인장(...)


사각형을 하나 그리시고, 우리는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니까?? 열심히 관찰해서 디테일을 살리자구요. 

살짝 들어가게 사각형을 하나 더 그려주세요


대충 이런식으로 ㅋㅋㅋㅋㅋㅋ 정말 쉽게 설명해주시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

자기전에 선연습 10분 하공!!! 히히

선긋기는 열심히 '-' 찍찍-

'ㅁ'... 근데 저 점찍고 쭉 긋는거만.. 하면 되나여..? 'ㅅ'... 

'ㅅ'.. 책오면 책에 나온 선긋기 연습도 ㅏ는게 낫겠...지? 히히 

재밌겠다. 

5.

대자연강림의 조짐이 보이기 땜시롱 오늘은 짧게.